Detailed Notes on 스네이크벳

벽에 부딪히거나 뱀 꼬리를 건드리지 않고 과일을 먹는 것이 목표입니다. 다양한 종류, 색상, 크기의 식용 아이템을 먹어치우면 뱀의 몸은 점점 더 길어집니다.

복고풍 게임이 그리우신가요? 모두를 위한 고전 게임들 중 최고의 게임인, 스네이크 게임을 구입하고 간단한 게임의 시간으로 되돌아가세요!

감과 경험이 풍부한 플레이어들은 대형 지렁이가 번쩍이기 시작할 때 높은 확률로 시체 먹이가 생길 것임을 알기에 그 주변으로 경쟁자들의 수가 급증할 수 있다. 번쩍이는 지렁이는 시체와 매우 비슷하게 생겼기 때문에 시체로 오인하여 머리 박고 죽는 경우도 있다. 웬만한 큰 지렁이들은 부스터쓰다가 흔히 죽는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보스인 스네이크맨은 땅 밑으로 발사하는 미사일인 서치 스네이크를 사용한다. 보스의 공격 패턴보다는 보스룸의 지형 때문에 익숙해지기 전까지 대 보스 난이도는 어려운 편에 속한다. 땅 밑에서 떨어지는 서치 스네이크를 조심한 뒤 스네이크맨의 움직임만 잘 피하면 되는데, 부딪힐때 대미지가 큰 편이라 처음 상대할 때는 어설프게 스네이크맨을 피하려다 부딪혀서 죽는 경우가 많다. 스네이크맨의 키가 크기 때문에 점프로 넘기가 힘들기 때문.

모든 플레이어들이 이동을 할 때, 본능적으로 세로이동은 변두리에서 하고 가로이동은 핫플레이스에서 하면서 시야이득을 본다.

플레이하려면 키보드의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뱀의 왼쪽, 오른쪽, 위, 아래 움직임을 제어하세요.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맵 외곽에서 이걸 당한다면 그냥 포기하는 게 낫지만, 다른 지렁이들이 우글거리는 복마전(?)인 중앙에서 당할 경우 제자리에서 빙빙 돌면서 버티기를 시전 하면 상대도 안팎으로 견제받거나 되려 포위 당할 위험에 처하기도 하므로 시간을 가능한한 끌어보자. 가끔 지렁이를 둘러싸고 있는 지렁이를 밖에서 또 에워싸고 있는 식의 상황이 딱 그건데 아주 장관이다. 그 외에도 주위에 훨씬 더 큰 시체가 생겨서 먹으러 가느라 포위를 푸는 경우도 종종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버텨보자.

게임을 마치면 게임을 공유하거나 새로운 도시를 선택하거나 게임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감소: 두뇌 게임은 재미있고 도전적인 활동으로서,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는 데 효과적입니다. 게임을 즐기는 동안 집중력이 향상되고 불필요한 생각들로부터 벗어나게 되어 마음의 안정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전자는 특별한 저항이 없어서 가두리 전법을 쓰면 쉽게 잡힌다. 그러나 후자는 가만히 있다가 그냥 지가 죽던 말던 아무렇게나 춤추며 카미카제식으로 움직이므로 일반 플레이어 이상으로 주의해야한다.

상대방이 제자리만 뱅뱅 도는 정도가 되면 상대방의 실수를 기다리는 것이 좋다. 그 정도로 좁다는 뜻은 좁힐게 없다는 소리고, 좁힐 게 없다는 소리는 괜히 더 좁히려고 들어갔다가 자칫해서 부딪혀서 다 된밥에 코 빠뜨리지 말자.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more info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